알송 다운로드

広告、web、カッティングステッカー製作などなど

알송 다운로드

엔터테인먼트의 한 형태로 서, 음악은 가장 일반적으로 연습 양식 중 하나입니다, 당신의 헤드폰에서 길을 걷고 있는 동안 이나 좋아하는 밴드의 콘서트에서. 컴퓨터에서 이러한 오디오 작품을 완벽 하 게 즐기기 위해 alsong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은 컬렉션을 구성 하 고 손끝으로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요구 됩니다. o 멜 호르 추천 mostra 음악 configurar com fundo 레 투 전자 letra 베르데 diuir um posco o 투명 한 muito bom vlw baixaki 알 송!!! alsong은 카테고리 오디오 소프트웨어에 (서) 대부분의 프로그램 보다 더 적은 저장을 필요로 하는 매끄러운 소프트웨어 이다. 인도, 인도네시아 및 필리핀에서 빈번 하 게 다운로드 된 소프트웨어 이다. 또한 보십시오: 블루스 미디어 플레이어 taudioconverter tagscanner 헬륨 오디오 리 퍼 작은 zize! 빨리, 자동 시작! 좋은 도서관! 빠른 검색! 좋은 모습! alsong은 재생으로 사용자가 노래의 수천에 가사를 볼 수 있는 혁신적인 음악 플레이어 이다. 프로그램의 디자인이 더 좋을 수 있지만, 그 독특한 기능은 여전히 보람 확인 하십시오. 음악 앨범을 생성 하 여 음악이 나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. alsong 앨범은 당신이 그러나 당신이 좋아하는 이미지와 그림으로 당신의 마음에 드는 음악을 꾸미는 당신을 위한 특별 한 customizable 공용 영역이 있다. 그리고 alsong 음악 앨범이 휴대용 이기 때문에, 당신은 모든 USB 키 또는 기타 휴대용 스토리지에서 당신과 함께 그들을 취할 수 있습니다.

파일을 추가 하는 것도 큰 거래, 가능성 중 하나를 재생 하거나 개별 파일, 전체 디렉토리에 대 한 전용 가져오기 옵션을 사용 뿐만 아니라, url로 그들을 드래그 합니다.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면 재생 목록에 맞게, 그들을 저장 하거나 기존의 것 들을 가져 오거나, 심지어 순서 대로 더 나은 컬렉션을 정렬 하기 위해 사용자 정의 앨범 만들 방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. 무슨 빌어 먹을 ` 도대체 당신은 “죄수” 섹션에서 뭐라 고 했 어?!? 알다시피, “죄수” “부정적인 측면”, 오른쪽을 참조 하십시오? 새로운 무엇이:-추가 된 언어: 인도네시아어, 스페인어, 포르투갈어, 중국어 (뜨 랏), 일본 더 많은 것 … 모든 것 들을 고려, alsong 잠재력이 많은, 기존의 산업 거 인에 게 적합 한 대안 보다 더 되는 포장입니다. 그것은 시각적으로 호소 하 고, 사용 하기 편한 시스템 자원 소비는 우려할 것 이다 무언가가 아니다. 완전 한 기능을 갖춘 오디오 플레이어의 모든 요소와 함께, 우리는 뭔가 새로운 것을 시도 찾는 사람을 위해 좋습니다. 모든 것을 했 나, 거기에 호환성의 측면에서, 당신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오디오 포맷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지연 됐다. FLAC, 고릴라 또는 CDA에 m p 3와 OGG에서,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그것에 던 질 거의 아무것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르기까지. alsong 당신이 현대 mp3 플레이어에서 뿐만 아니라, 그냥 “아직 다른 mp3 플레이어” 보다 더 alsong 좀 엑스트라를 기대 하는 모든 살아있는 노래 가사 mp3 플레이어입니다.

알 송 é 음 플레이어 드 아 디오가는 escuta 아니 formato m p 3로 서, letras 스 슈 무 쟈로 비난 하는 그들 템포 진짜 enquanto 보컬로 exida.